ACC 선물 배당률: 마이애미가 파업에, 노스캐롤라이나가 서프라이즈에 베팅하기
ACC 선물 배당률: 마이애미가 파업에, 노스캐롤라이나가 서프라이즈에 베팅하기
Blog Article
가장 인기 있는 플로리다 주립대와 클렘슨은 ACC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가장 많은 대학 축구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팀 중 하나이지만, 가장 남쪽에 있는 팀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는 재능 있는 이적생과 몇몇 주요 선수들이 참호에 복귀하면서 첫 ACC 타이틀을 획득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허리케인이 우승할 수 있는 큰 가치(+400)를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½ 정규 시즌 9승 이상을 거두는 데 베팅하는 것은 괜찮은 편입니다(+130).
플로리다 주립대와 클렘슨은 모두 ½에서 9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는 ½에서 8승으로 고평가되고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는 ½에서 7승으로 저평가될 수 있습니다.
스탠퍼드와 캘리포니아는 ACC에 합류하기 위해 Pac-12를 타고 전국을 누비고 있으며 서로 다른 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디널은 대학 풋볼 배당률에서 +50000으로 우승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수이며, 캘은 +5000으로 볼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로리다 주립대의 일정은 마이애미, 노트르담, SMU 여행을 포함해 가장 힘든 일정 중 하나로 꼽힙니다. 세미놀즈가 이 도전을 극복할 수 있다면 +3000에 전국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베팅은 그리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마리오 크리스토발 감독은 첫 두 시즌 동안 마이애미에서 볼 경기에서 12승 13패로 1패를 기록하며 경기장을 찾은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전 오리건주 감독은 오프시즌에 강력한 활약을 펼치며 이적 포털에서 많은 재능을 추가했습니다. 쿼터백 캠 워드는 지난 시즌 워싱턴 주립대에서 3,735야드와 25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오레곤 주립대에서 2,155야드 러싱 야드와 16득점을 기록한 데미안 마르티네즈는 마이애미에 오랜만에 최고의 러닝백을 선사합니다. 사무엘 브라운은 또한 2023년 휴스턴에서 62개의 패스를 받은 후 워드에게 최고의 목표물을 제시합니다.
토토사이트 추천